티스토리 뷰
임플란트를 알아보시나요? 저는 두 번의 임플란트 치료를 했습니다. 임플란트 비용 정보 및 내돈 내산 추천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비용 정보
첫 번재 임플란트는 4년 전에 치료받았고 120만원이 비용으로 발생했습니다.
어금니였는데 상당히 아펐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비용도 많이 나고 통증도 심해서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든 한 때였었죠.
반면 최근에 추가로 앞니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였는데 지금은 85만원이 발생했습니다.
두 임플란트 모두 오스템 제품을 썼는데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는요.
- 임플란트가 가격이 저렴해지고 있다.
- 앞니와 어금니 차이가 있다.
- 어금니 때는 인공뼈 이식을 추가 했다.
- 앞니는 임시 가짜 치아를 심지 않았다. (빠진 채로 다닙니다. 아래 사진 참조)
- 치과마다 가격 차이가 있다.
의 사유로 가격이 저렴해진 것 같습니다.
아플까 걱정되시나요?
저는 첫 번째 임플란트 치료는 너무 아팠습니다. 치아 발치가 잘 안 돼서 오랫동안 치료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매우 통증이 많았습니다.
반면 앞니는 금방 잘 빠졌도 정말 하나도 안 아펐다고 느낄 만큼 통증이 없었습니다.
주위에 임플란트 하신 분들 얘기는 대부분 통증에 고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돈 내산 추천 임플란트는?
저는 제가 치료받았던 오스템 임플란트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최근 상장폐지가 되었지만 그래도 회사는 건재하며 국내 1위 임플란트 기업이라는 타이틀. 그리고 현재 판매량 1위이기 때문에 여기서 믿음을 얻고 치과로부터 최종 추천을 받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검색포털에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임플란트 회사들이 있고 제가 지불한 비용보다 더 저렴한 임플란트들이 넘쳐납니다.
때문에 치과의 추천 및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알아보신 후 여러분이 원하는 좋은 임플란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비용이 좀 더 나가더라도 오스템 임플란트를 제가 두 번 치료받으면서 후회되거나 거부감 든 적이 없는 만큼 만족도는 있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